일상2010. 7. 7. 20:53
분당 KT IDC 근처에서 사람을 만날 때면, 정해진 한 곳을 찾아간다. 그 곳은 커피전문점 '크레마커피(Crema Coffee)'. 야탑역 3번 또는 4번 출구로 나온 후 KT IDC또는 코리아디자인센터(KDC) 방향으로 가면, KT IDC 건물 건너편 1층에서 만날 수 있다.

[ 크레마커피 위치 ]


  • 커피가 맛있다. 전문가가 어떻게 평가할지는 모르지만, 내가 마셔서 좋고, 함께간 사람이 맛있다고 한다.
  • 음악 선곡이 좋다. Britpop 등을 포함한 모던락 위주의 음악 선곡들.
  • 사장님의 친절함, 여자 바리스타들의 상냥함. (두세달전에 여자 바리스타 두분이 모두 바뀌셨는데, 이전에 계셨던 분도 친철하셨는데, 어디로 가셨을까)
  •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. 3명이 마시면 1만원 정도 나온다.

소셜 라이프(사교활동, 인간관계) 장소가 되기에 적합한 곳이라, 판단된다.

[ 크레마커피 ]


[ 입구쪽에서 안쪽을 바라 볼 때 ]


01

에스프레소 커피류, 그린티라테, 홍차류, 요거트 크레치노, 과일 음료 등

[ 토스트 등 사이트 메뉴 ]

아침에 모닝 토스트 세트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.

01


01


[ 디자이너 톰 딕슨의 '미러 볼' 스타일의 조명 (조명에 거울이 있는 건 아니지만) ]


[ 잡지, 신문 ]

경향신문을 볼 수 있도록, 비치되어 있다. 맘에 들어...

[ 쿠폰함 ]

8잔 마시면 1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다. 사장님은 이왕 무료로 마시니, 비싼 것을 마시라고 권한다. 이를테면, '화이트모카' 대신에 더 비싼 '화이트 모카 크레치노'를. 도장을 다 찍으면, 쿠폰에 서명한 후 추첨함에 넣는다. 매월 추첨을 통해 케익, 샌드위치 등 선물을 주신다. 그리고, 추천함에 넣은 쿠폰 1장당 500원을 기부하신다고.

[ 무선 인터넷 ]

무선 인터넷이 제공된다.

오전 8시 open. 밤 11시 close. 점심시간대는 사람들이 많으니, 편안하게 드시고 싶다면 1시 이후가 적당하다.
흡연자는 카페 밖에 테이블에서 피울 수 있다.

Posted by 좋은진호

댓글을 달아 주세요